소확행..(일상의 소소한 지식이나 행복들)/맛을 찾아서

건대 맛집 호호반점 성수낙낙점(건대 중국집 집 근처 중국집)

어서와 처음이지? 2022. 3. 10. 20:5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있는 중국집 하나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은 갑자기 왜인지 모르겠지만 계란볶음밥이 땡겨서 어디서 시켜먹을까 고민했어요

그러다가 호호반점(성수낙낙점)가게를 찾게 되었고 리뷰도 써볼까 여기서 시켜먹어 보기로 했습니다!

 

저희 집이 건대와 어린이대공원역 거의 중간쯤에 위치해있는데 배달 예상시간을 보니 20분도 안 걸리더라고요?

실제로도 20분도 안돼서 왔고요. 쨌든 바로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호호반점 성수낙낙점 배달

20분 만에 배달이 왔습니다.. 

 

호호반점 계란볶음밥

포장 봉투를 열어보니 계란볶음밥, 짬뽕국물, 단무지 이렇게 들어있었습니다! 

특히나 단무지를 2통이나 주셔서 좀 좋았습니다. 따로 2개를 부탁하지는 않았는데 단무지를 좋아하는 제 입장에서는 정말 감사했습니다

 

 

호호반점(성수낙낙점) 계란볶음밥

계란볶음밥의 가격은 8500원이었습니다(배 달피 포함하면 총 10500원이 들어갔습니다)

여기 중국집 인기 메뉴는 배달로 시켜 먹었을 때 호호 반점 1인세트였습니다. 

 

호호반점 1인 세트는( 음식 1개 + 요리 1개)를 선택하는 메뉴였습니다(가격은 11500원)

일반적으로 짜장면과 탕수육을 시킨다고 가정하였을 경우 11500원이라는 겁니다!! 

 

음식을 (짬뽕, 볶음밥)등으로 바꾸거나 요리를 고추장 탕수육이나 탕수육 사이즈를 바꾸었을 때는 추가 요금이 나갑니다

위에 설명드린 호호 반점 1인 세트에 나오는 기본 탕수육은 130g이니 참고해주세요!

 

호호반점 계란볶음밥

너무 배가 고파서 사진 화질이 안 좋은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ㅠ

가장 중요한 것은 역시 맛이겠죠?

 

제 개인적인 생각일 수도 있지만 계란볶음밥 자체는 역시 너무 맛있었습니다. 

특유의 그 고슬고슬한 밥알 느낌? 과 더불어 적당한 불맛도 좋았고 메뉴 설명란에 적혀있는 느낌 그대로 촉촉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짜장 소스가 아쉬웠습니다. 맛이 없다는 것이 아니라 좀 짜다고 생각했어요

제가 평소에 짜게 먹는 스타일이 아니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짜게 느껴지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원래 소스가 있으면 골고루 섞어서 비벼먹는 스타일이 아니라 있는 그대로 퍼먹기 때문에 아마 소스를 밥이랑 잘 비벼먹는다면 안 짤 수도 있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오늘은 짧게 제가 시켜먹은 중국집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여러분들도 저처럼 코로나 걸려 고생하지 마시고 끝까지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랄게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